1. 전반기 5주 퇴사자 대상으로 공지합니다.
- 공식 퇴사일자 : 1. 24.(화) 12:00 이전 까지
2. 퇴사가능 일시(설 연휴관련)
- 1.21.(토) 12:00 이전까지
※ 1.21.(토) 12:00 이후부터 ~ 1.24.(화) 09:00 이전까지는
설 연휴 관련 생활관 행정실 폐쇄하니 퇴사 행정처리 불가능합니다.
3. 퇴사절차 : 호실 청소 깨끗히 → 휴일퇴사자는 위 가능시간에 행정실 방문
퇴사신청서 작성(출입카드 지참) 반납: 출입카드 미반납시 무단
퇴사로 처리 ※ 휴일 퇴사자 보증금은 청소상태 확인 후 계좌로
입금
4. 후반기 5주 입사자 신청안내
- 입사가능 일자 : 1.25.(수) 09:00 이후부터 (휴일 행정업무 불가로
기숙사비 납부자만 입사 가능) → 행정업무가능일자( ~ 20일
12:00이전까지) 이므로 20일(금) 오전까지 연장 신청해 주세요.
※ 신청서 작성(첨부파일) 팩스로 전송 062-970-02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