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1학기 생활관 선발결과 및 납부 안내
등록일 : 2023-01-16 09:24 작성자 : 생활관 조회수 : 2233
  2023학년도 1학기 생활관 선발결과 및 납부 안내

  *선발관련 문의 사항은 평일(09:00~17:00까지) 문의바랍니다.*


※신입생 신청여부에 변동가능성이 있어 총 수용가능 인원 중 약 30%만 1차 선발하였습니다신입생 신청 여부에 따라 미선발자 중 대기 순번 순서로 2월 10일에 2차 선발 예정이니 참고바랍니다.

생활관 선발결과 및 생활관비 납부에 관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숙지바랍니다아래에 명시한 안내 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며입사가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생활관비 납부고지서는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학사웹에서 확인하셔야합니다. (개별통지안함)

※ 기숙사비 납부기간을 꼭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미납시 입사 취소로 간주대기 학생에게 입사 기회가 부여됨)



1. 선발 여부 확인 (첨부파일확인 Ctrl+F -> 학번으로 검색)

☞ 선발방법 직전학기성적+(거리점수*0.7)+상점-벌점

① 선발여부는 첨부파일을 확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선발자 명단 파일은 1월 26일까지 열람가능합니다)

선발자 명단 파일에 본인 이름이 없는 학생은 신청기간 이외 추가신청자, 대기자, 결핵검사서류 미제출자고벌점자입니다.

② 결핵검사 미제출자는 제출 순서에 따라 대기번호를 부여할 예정이니 입사의사가 있는 학생들은 결핵검사 결과를 팩스로 제출 후 문의바랍니다.


※ 학생과 연락이 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불이익은 본인의 책임으로 입사가 취소될 수 있으니대기자 학생들은 학교에서 오는 문자나 전화를 잘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 기숙사비 납부 안내

① 납부 기간 : 1월 25일 수요일 ~ 1월 27일 금요일 17:00 이전까지

    (은행업무시간만 입금가능)

기숙사비 납부 고지서 출력 방법 학교홈페이지 → 학사웹서비스 → 기숙사 → 기숙사고지서 출력 → 인쇄 (학생본인 가상계좌임)

※ 납부기간 이후에는 입금이 안되니 기간을 지켜 주시길 바랍니다.

※ 기숙사비 미납 시입사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입사 취소 되며 대기자로 전환됩니다.

※ 기숙사비는 분할 납부가 되지 않으며나눠서 입금하는 것 또한 되지 않으니 본인의 계좌 이체 한도를 확인 후 납부바랍니다.

 

② 납부 방법

은행창구 납부 고지서 지참하여 해당 은행 방문

인터넷 뱅킹폰뱅킹 등을 통한 계좌이체 납부 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로 납부

(인터넷 뱅킹폰뱅킹 등 이용가능우체국은 폰뱅킹 불가) 

 

구분

인터넷뱅킹

은행별납부가능시간

 

KB

국민은행

http://www.kbstar.com

(기숙사비)

은행창구납부 은행업무시간

가상계좌이용납부(인터넷뱅킹폰뱅킹 등 이체) : 9:00~17:00 까지

(휴일납부가능시간 9:00~23:00 사이에 수납)

 

광주은행

http://www.kjbank.com

(기숙사비)

은행창구납부 은행업무시간

가상계좌이용납부(인터넷뱅킹폰뱅킹 등 이체) : 24시간(, 23:30~00:00 사이에는 수납불가)

- 마지막 납부일은 17:00까지 가능

 

기업은행

http://mybank.ibk.co.kr

(기숙사비)

은행창구납부 은행업무시간

가상계좌이용납부(인터넷뱅킹폰뱅킹 등 이체)(우체국은 폰뱅킹 불가) : 9:00~17:00 까지

 

우체국

http://www.epostbank.go.kr

(기숙사비)

 

※ 개인별 가상계좌의 예금주는 학생이름으로 되어 있으니 납부 시 학생 본인의 이름을 정확히 확인바랍니다(꼭 본인의 가상계좌를 확인하여 납부친구 가상계좌 사용불가)

※ 학생 개인 가상계좌 이므로입금자 이름 상관없이 학생이름으로 수납처리 됩니다.

※ 은행 업무 시간 이후 납부 불가

③ 납부 확인

납부 시납부 완료 문자가 발송 됩니다.

※ 연락처가 변경된 학생은 학사웹에서 연락처를 변경해야 문자가 발송되니 변경바랍니다.

※ 우체국으로 납부 시 문자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3호실편성희망 신청 안내

무벌점자와 벌점이 있는 학생들의 차이를 주기위해 벌점자의 호실 배정시불이익을 주기로 하였습니다벌점이 있는 학생의 경우다인실 및 고층으로 배정이 될 예정이며무벌점자와 벌점자가 같은 호실을 희망하는 경우벌점자를 기준으로 호실배정이 될 예정이니 참고바랍니다.

○ 신청기간 : 2월 16(목) ~ 2월 19(일까지 (기숙사비 납부자만 해당)

○ 신청방법 입사문의 게시판에 호실편성 희망자 신청’ 비밀글로 작성

※ 호실편성희망자를 각 호실 인원에 맞게 신청하는 경우에만 참고합니다.

 ( 3인실의 경우 3, 다인실은 5인실 5명, 6인실 6명 )

다인실 : 남학생 6인실 1개 가능 / 여학생 5인실 2개, 6인실 4개 가능 (선착순 마감예정)

4인 신청자는 다인실 배정 불가, 3인으로 다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호실 인원에 맞게 신청하지 않는 경우임의편성하겠습니다(2명만 신청시 호실편성 고려하지 않으니 신청하지 마세요)

※ 희망 신청자 모두 글을 작성하지 않으셔도 됩니다.(대표 1명이 작성해도 됨)

○ 호실편성희망자는 전화로 받고 있지 않으며인터넷으로만 신청받고있습니다기간을 지켜 신청바랍니다.

○ 신청하지 않은 학생은 행정실에서 임의 배정합니다. (신청자가 많을 경우도 임의 배정함)

  


4. 선발된 인원 중 입사의사가 없는 학생은 꼭 행정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남부대 생활관 행정실 : 062-970-0290

문의 시간 평일 09:00~17:00(점심시간 12:00~13:00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