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2학기 생활관 선발결과 및 납부 안내
생활관 선발결과 및 생활관비 납부에 관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숙지바랍니다. 아래에 명시한 안내 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며, 입사가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생활관비 납부고지서는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학사웹에서 확인하셔야합니다. (개별통지안함)
※ 기숙사비 납부기간을 꼭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미납시 입사 취소로 간주, 대기 학생에게 입사 기회가 부여됨)
1. 선발 여부 확인 (첨부파일확인 / Ctrl+F -> 학번으로 검색)
※ 일반학생은 전원 생활관으로 선발하였으며, 고시생활관은 운동부만 선발하였습니다.
☞ 선발방법 : 직전학기성적+(거리점수*0.7)+상점-벌점
① 선발여부는 첨부파일을 확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선발자 명단 파일은 개인정보 문제로 8월 25일까지 열람가능합니다)
선발자 명단 파일에 본인 이름이 없는 학생은 신청기간 이외 추가신청자, 대기자, 결핵검사서류 미제출자, 고벌점자입니다.
② 결핵검사 미제출자는 제출 순서에 따라 대기번호를 부여할 예정이니 입사의사가 있는 학생들은 결핵검사 결과를 팩스로 제출 후 문의바랍니다.
※ 학생과 연락이 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불이익은 본인의 책임으로 입사가 취소될 수 있으니, 대기자 학생들은 학교에서 오는 문자나 전화를 잘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기숙사비 납부 안내
① 납부 기간 : 8월 18일 월요일 ~ 8월 21일 목요일 17:00 이전까지 (은행업무시간만 입금가능)
- 기숙사비 납부 고지서 출력 방법 : 학교홈페이지 → 학사웹서비스 → 기숙사 → 기숙사고지서 출력 → 인쇄 (학생본인 가상계좌임)
※ 납부기간 이후에는 입금이 안되니 기간을 지켜 주시길 바랍니다.
※ 기숙사비 미납 시, 입사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입사 취소 되며 대기자로 전환됩니다.
※ 기숙사비는 분할 납부가 되지 않으며, 나눠서 입금하는 것 또한 되지 않으니 본인의 계좌 이체 한도를 확인 후 납부바랍니다.
② 납부 방법
- 은행창구 납부 : 고지서 지참하여 해당 은행 방문
- 인터넷 뱅킹, 폰뱅킹 등을 통한 계좌이체 납부 : 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로 납부
(인터넷 뱅킹, 폰뱅킹 등 이용가능, 우체국은 폰뱅킹 불가)
구분 | 인터넷뱅킹 | 은행별납부가능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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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 국민은행 | (기숙사비) | ? 은행창구납부 : 은행업무시간 ? 가상계좌이용납부(인터넷뱅킹, 폰뱅킹 등 이체) : 9:00~17:00 까지 (휴일납부가능시간 9:00~23:00 사이에 수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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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은행 | (기숙사비) | ? 은행창구납부 : 은행업무시간 ? 가상계좌이용납부(인터넷뱅킹, 폰뱅킹 등 이체) : 24시간(단, 23:30~00:00 사이에는 수납불가) - 마지막 납부일은 17:00까지 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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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은행 | (기숙사비) | ? 은행창구납부 : 은행업무시간 ? 가상계좌이용납부(인터넷뱅킹, 폰뱅킹 등 이체)(단, 우체국은 폰뱅킹 불가) : 9:00~17:00 까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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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체국 | (기숙사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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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별 가상계좌의 예금주는 학생이름으로 되어 있으니 납부 시 학생 본인의 이름을 정확히 확인바랍니다. (꼭 본인의 가상계좌를 확인하여 납부, 친구 가상계좌 사용불가)
※ 학생 개인 가상계좌 이므로, 입금자 이름 상관없이 학생이름으로 수납처리 됩니다.
※ 은행 업무 시간 이후 납부 불가
③ 납부 확인
- 납부 시, 납부 완료 문자가 발송 됩니다.
※ 연락처가 변경된 학생은 학사웹에서 연락처를 변경해야 문자가 발송되니 변경바랍니다.
※ 우체국으로 납부 시 문자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3. 호실편성희망 신청 안내
무벌점자와 벌점이 있는 학생들의 차이를 주기위해 벌점자의 호실 배정시, 불이익을 주기로 하였습니다. 벌점이 있는 학생의 경우, 다인실 및 고층으로 배정이 될 예정이며, 무벌점자와 벌점자가 같은 호실을 희망하는 경우, 벌점자를 기준으로 호실배정이 될 예정이니 참고바랍니다.
○ 신청기간 : 8월 22일(금) ~ 8월 24일(일) 까지 (기숙사비 납부자만 해당)
○ 신청방법 : 입사문의 게시판에 ‘호실편성 희망자 신청’ 비밀글로 작성
※ 호실편성희망자를 각 호실 인원에 맞게 신청하는 경우에만 참고합니다.
※ 호실 인원에 맞게 신청하지 않는 경우, 임의편성하겠습니다. (2명만 신청시 호실편성 고려하지 않으니 신청하지 마세요)
※ 희망 신청자 모두 글을 작성하지 않으셔도 됩니다.(대표 1명이 작성해도 됨)
○ 호실편성희망자는 전화로 받고 있지 않으며, 인터넷으로만 신청 받고 있습니다. 기간을 지켜 신청바랍니다.
○ 신청하지 않은 학생은 행정실에서 임의 배정합니다. (신청자가 많을 경우도 임의 배정함)
생활관 입사 일자: 8.31(일) 07:00 - 17:00 (이후 입사는 연락주세요.) / 사다리차 이용은 07:00~16:00 (점심시간제외)
4. 미 입사 환불관련사항 ( 필독 )
○ 생활관비 납부후 미입사의사가 있는 학생은 25.8.29.(금) 12:00 이전까지 환불요청에 필요한 본인통장 사본을 팩스로(062-970-0294)
환불요청이라고 기록하여 보내주셔야 전액환불 조치합니다.
○ 25.8.29.(금) 13:00 이후 환불 요청시 입사자와 동일하게 입사처리되어 (생활관 848,620원, 고시생활관 1,013,620원) 금액이 차감되어
환불조치되니 미입사 의사가 있는 학생은 환불요청 기간 준수를 철저히 하여 불이익 당하는 사례가 발생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선발된 인원 중 입사의사가 없는 학생은 꼭 행정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남부대 생활관 행정실 : 062-970-0290
문의 시간 : 평일 09:00~17:00(점심시간 12:00~13:00 제외)
8.14(목)까지는 단축근무로 인해 평일 9:00 ~ 15:00까지 문의 바랍니다.